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했습니다. 취소하고 싶은데 업체에서 결제한 달이 지났다고 취소가 안된데요.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하면 안전을 도모할 도 있고 현금화할 때 수수료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이 되는데, 업체마다 조금씩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비싸게 매입해주는 곳을 쉽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런가요?

-휴대폰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 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간편한 대신 단점도 있죠. 사용을 하다보면 무절제한 소비가 될 수도 있을 뿐더러 핸드폰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자신의 핸드폰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있는지 아닌지 모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원하지 않은 결제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이외에도 홈 화면에 소액결제 이용내역과 총 사용금액이 표시되므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합니다.

아무리 다날 휴대폰소액결제를 제공한다고 해도 가맹점이 적어서 사용하고 싶어도 사용하지 못하면 어쩌나 우려가 있을 수도 있는데요.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답변 취소 가능일자가 지나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결제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결제 업체에 연락하셔서 환불 요청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답변 다날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결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체계적인 정산관리를 할 수 있으며, 완벽한 모니터링 체계를 통해 오류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